본문으로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

2023년 민원서비스 종합평가 결과 공개

  • 작성자 박현주
  • 조회수374
  • 등록일 2024.02.16.
  • 부서명 운영지원과
  • 연락처 044-320-1002

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합동실시한 2023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개합니다.

 

기관 종합등급, 민원행정관리기반, 민원행정활동, 민원처리 성과, 1.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, 2. 민원제도 운영, 3.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, 4. 고충민원처리 ,5.민원만족도으로 나눈 표

기관 종합등급

민원행정관리기반

민원행정활동

민원처리 성과

1. 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

2. 민원제도 운영

3. 국민신문고 민원 처리

4. 고충민원처리

5.민원만족도

 




전체댓글수 총 0개

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, 상업적인 내용,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?

만족도 조사
  • 자료관리자 : 게시물에 대한 문의는 내용 상단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( 044-320-1634 )   등록일시 : 2023/11/30 15:52
open

바로가기

바로가기 닫기


들어가기
(로그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