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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사관 서비스 이행기준

교육수요자 중심의 열린 감사 운영
  • 연간 감사 계획은 매년 1월 15일까지 통보하고, 감사 시기는 수감기관과 협의하여 감사실시 7일 전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감사 시 친절하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고, 어떠한 압력과 청탁에도 흔들리지 않고 공정하게 감사를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학생, 학부모 등의 만족도를 높이는 교육수요자 중심의 감사를 실시하고, 감사 신뢰성 제고를 위하여 시민감사관 제도를 운영하겠습니다.
  • 사전예방 목적의 일상감사를 실시하여 교육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예산절감을 유도하겠습니다.
열린 신고센터 운영

청렴한 공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우리 교육청 누리집에 ‘갑질신고(직장내괴롭힘)지원센터’, ‘유치원비리신고센터’, ‘공직비리익명신고센터’를 운영하겠습니다.

서비스별 상담창구
서비스별 상담창구 : 서비스 구분, 담당부서, 전화, FAX
서비스 구분 담당부서 전화 FAX
열린 감사 운영 청렴감사담당 320-1321~1324 320-1399
갑질신고(직장내괴롭힘)
지원센터
청렴감찰담당 320-1331
유치원비리신고센터 320-1332
공직비리익명신고센터 320-133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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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자료관리자 : 운영지원과 ( 044-320-1004 )   등록일시 : 2024/02/27 14: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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