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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조치

담당자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하실 경우

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드리고, 관련 공무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10,000원 상당의 보상(상품권 등)을 해 드리겠습니다.

전화통화시 불친절한 경우

연락을 주시면 1일 이내에 사실 확인 후, 해당 공무원을 주의 교육시키고 사과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민원이 법정 처리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

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처리 지연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담당자가 고객에게 알려드리고, 정중히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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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자료관리자 : 운영지원과 ( 044-320-1004 )   등록일시 : 2024/02/27 14: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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